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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 게시판
Q.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.

 

◇ 회원탈퇴 방법


1. bvc.co.kr 사이트 로그인 후, 홈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이동  정보수정 하단의 탈퇴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2.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  

 

※ 삭제가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뜰 경우에는 고객센터(1522-4164)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Q.개인정보(이름/연락처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.

 

◇ 개인정보 (이름/연락처) 변경 방법


1. bvc.co.kr 사이트 로그인 후- 홈페이지 상단 [정보수정] 클릭

2. [정보수정]에서 변경된 정보 수정 후 [수정하기] 클릭 

 

 

 

 

Q.회원가입과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A.

 

◇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



 

 

 

 

Q.[모바일] 모바일로 인터넷 접속 시 오류가 생겨요.
A.

 

◇ 모바일 접속 오류

 

• 해당 기기에 Adobe Flash Player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.

 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, 재 설치하신 다음, 새로고침(F5)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지속적인 오류가 생길 경우, GMP협회 사무국(☎1522-416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Q.[주문/결제] 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
A.

 

◇ 결제창 호출

 

• 결제하시는 고객님들중에 일부 PC에서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나

  악성프로그램 방지 프로그램들로 인하여 결제관련 파일을 차단하는 경우 결제창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  결제창 호출이 원활하지 않다면 이용하시는 PC의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들을 일시중단하시고 결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 만일, 설치가 원활하지 않다면 아래 수동설치파일 경로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결제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수동 설치 프로그램 : http://pay.kcp.co.kr/plugin_new/file/KCPUXWizard.exe 

Q.[주문/결제] 키보드 보안프로그램(nprotect)오류 해결방법
A.

▶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오류

Nprotect로 인한 카드결제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

① nprotect 검색 후 홈페이지 접속

② 상단에 고객지원-기술지원센터 클릭

③ 왼쪽 1-5 크롬 / 엣지 브라우저 오류 대처 참고

 

바로가기: https://cs.nprotect.com/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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